• 월. 10월 13th, 2025

스포츠

  • Home
  • ‘명예의 전당행 확실’ 오타니, 그러나 NL MVP 레이스에 나타난 의외의 복병

‘명예의 전당행 확실’ 오타니, 그러나 NL MVP 레이스에 나타난 의외의 복병

메이저리그 시즌이 막바지로 향하면서 MVP 경쟁 또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애런 저지(양키스)와 칼 롤리(매리너스)의 2파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내셔널리그에서는 오타니 쇼헤이(다저스)가 독보적인 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타니를 맹추격하며 미국 현지 팬들…

LPGA 첫 우승 이와이 아키에, 2주 연속 우승 향해 단독 선두… 사상 4번째 대기록 도전

지난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감격적인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이와이 아키에 선수가 2주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향해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쾌조의 스타트, 완벽했던 첫 라운드 21일(현지시간) 캐나다에서 열린 LPGA 투어 대회…

황희찬, 교체 투입에도 첫 골 무산…울버햄튼, 노팅엄과 1-1 무승부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시즌 첫 승 사냥에 실패했다. 1일(한국시간) 영국 노팅엄시 더 시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24-25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울버햄튼은 노팅엄 포레스트와 1-1로 비기며 승점 1점에 그쳤다. 이로써 울버햄튼은 개막 이후 1무2패를…

인도네시아, 태국전 앞두고 공격력 개선 필요

2025년 AFF U-23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태국과 맞붙는다. 경기는 6월 25일(금)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GBK) 주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인도네시아 대표팀은 마지막 공격 지역에서의 결정력 부족이 과제로…

2025년 US오픈 골프: 전문가들의 우승 후보 및 베팅 팁

2025년 US오픈 골프 대회를 앞두고 각계 전문가들이 우승 후보를 선정하며 자신만의 이유와 분석을 내놓고 있다. 오크몬트 골프장은 전략적이고 난이도가 높은 코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에 따라 올해 대회에서도 극강의 집중력과…

독일 아이스하키 대표팀, 세계선수권에서 드러난 약점들

독일 아이스하키 대표팀(DEB)의 2025년 세계선수권 성적은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으며, 독일이 아직 아이스하키 강국의 반열에 오르지 못했음을 다시금 보여주었다. 특히 대회 후반부로 갈수록 독일팀의 경기력이 떨어진 점은 많은 의문을 남겼다.…

2025 NFL 신인 드래프트,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평가 ‘긍정 일색’

2025년 NFL 드래프트에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선택한 선수들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이들을 찾기는 어렵다. 전체 4순위로 윌 캠벨(Will Campbell)을 지명하고, 2라운드 초반에 러닝백 트레비욘 헨더슨(TreVeyon Henderson)을 선택한 데 이어, 후기…

충격적인 결정, 빅터 오시멘 튀르키예 갈라타사라이 임대 확정

유럽 축구계를 놀라게 한 빅터 오시멘(26, SSC 나폴리)의 이적이 현실이 됐다. 오시멘은 튀르키예의 명문 클럽 갈라타사라이로 임대 이적하며, 당분간 세리에 A를 떠나게 됐다. 갈라타사라이, 공식 발표 갈라타사라이는 3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마그누스 칼센, “이제 이 서커스의 일부가 아니다” – 구케쉬의 왕좌 도전에 관심 없어

세계 체스 챔피언을 지낸 마그누스 칼센(Magnus Carlsen)은 인도 체스 스타 구케쉬 D(Gukesh D)의 인상적인 활약을 높이 평가하면서도, 그와의 세계 체스 챔피언 대결에는 관심이 없음을 명확히 밝혔습니다. 2022년 동기를 잃었다며 세계…

김하성, 연장전에서 타격 회복… 배지환, 끝내기 기회 놓쳐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 중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침묵을 깨고 연장전에서 귀중한 득점을 기록했다. 반면,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은 결정적인 끝내기 찬스를 놓치며 아쉬움을 남겼다. 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