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4월 3rd, 2025

스포츠

  • Home
  • 충격적인 결정, 빅터 오시멘 튀르키예 갈라타사라이 임대 확정

충격적인 결정, 빅터 오시멘 튀르키예 갈라타사라이 임대 확정

유럽 축구계를 놀라게 한 빅터 오시멘(26, SSC 나폴리)의 이적이 현실이 됐다. 오시멘은 튀르키예의 명문 클럽 갈라타사라이로 임대 이적하며, 당분간 세리에 A를 떠나게 됐다. 갈라타사라이, 공식 발표 갈라타사라이는 3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마그누스 칼센, “이제 이 서커스의 일부가 아니다” – 구케쉬의 왕좌 도전에 관심 없어

세계 체스 챔피언을 지낸 마그누스 칼센(Magnus Carlsen)은 인도 체스 스타 구케쉬 D(Gukesh D)의 인상적인 활약을 높이 평가하면서도, 그와의 세계 체스 챔피언 대결에는 관심이 없음을 명확히 밝혔습니다. 2022년 동기를 잃었다며 세계…

김하성, 연장전에서 타격 회복… 배지환, 끝내기 기회 놓쳐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 중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침묵을 깨고 연장전에서 귀중한 득점을 기록했다. 반면,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배지환은 결정적인 끝내기 찬스를 놓치며 아쉬움을 남겼다. 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2024…

손흥민의 멀티 도움과 함께 토트넘, 브렌트포드에 3-1 승리… 손흥민, 최우수 선수로 선정

지난 21일, 2024~20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는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3-1로 역전승을 거두며 중요한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가장 빛난 선수는 단연 손흥민이었으며, 그는 두 개의 멀티 도움을 기록해…